[중드] 경인방송 황제의딸-노방유희-협녀틈천관-포청천-안개비연가-회옥공주
IP :  .21 l Date : 17-01-11 19:15 l Hit : 2003
냔들아 기억나니?????????
얼마전에 우연히 월량대표아적심 을 듣다가..노방유희가 떠오른 나냔....

추억에 잠겨서 어릴 적
나냔을 처음으로 외국 드라마의 세계로 인도했던 경인방송이 떠올랐음



회옥공주까지 진짜 열심히 봤던 기억이나..
특히 저 중에서
황제의딸 1,2-노방유희-안개비연가-회옥공주
를 열심히 봄 ㅠㅠ




그땐 어린마음에 멋도 모르고
황제의딸 보면서 손수건 들고 다니면서 무릎 굽히고 인사하고
노래 따라부르고 방에서 자다가도 황딸 ost 들리면 거실로 뛰쳐나가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제의딸을 시작으로 회옥공주까지 정말 열심히 봤던 것 같아

황딸-노방유희 보면서
그 어린나이에 소유붕이랑 조미 망붕보스 되서
둘이 당연히 사귀고 결혼할 줄 알았는데

협녀틈천관에서 머리 산발을 한 오기륭이랑 둘이 나오는거 보고
오왕자 내놓으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나 저때 초등학교 저학년때라 멋도 모르고 봐서
진심 드라마 속 세상이 진짜 세상인 마냥 그랬었던 것 같음

그 이후에 안개비연가에서 소유붕이랑 자미랑 연결되고
제비는 왠 느끼한 남주랑 잘되서 어린맘에 배신 당했다고 생각하고
엉엉 운적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옥공주는 남주 정말 싫어했고
여주냔이 너무 예뻤던 기억이 나고 ㅜㅜ
여주냔 초반에 민폐였지만 그래도 여주맘이었다구요!!!!!
마치 제비같은 느낌이었음 회옥은..








노방유희ost-월량대표아적심
등려군껄 듣고 떠올렸지만..
이왕 노방유희ost 를 찾아봄







안개비연가 ost
정심심우몽몽(情深深雨濛濛)










황제의딸 ost
~개썅 명곡파티~



당(當)
ㅠㅠㅠ이거 젤 좋아 뭔가 그 시대 청춘들이 떠오름


자종유료니(自從有了你)
이건 조미가 부른거
이것도 후렴구 어릴때 맘대로 따라불렀었음ㅋㅋㅋ
하이커쿠신커란 태커콩신커렌~ 쏘신져쏘



니시풍아아시사(你是風兒我是沙)
임심여랑 주걸이 부른거라고 나오넹..?
ㄴ ㅣ 쉬 픙 얼~~~~~ 샤 스 ㅣ 샤~~~~~~~
함향이 왜 몽단을 좋아하는지 이해못했던 어린 베이리...
어린 맘에 봐도 호색한 황제가 더 멋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



몽리(夢裡)
이것도 자미랑 얼캉이 같이 부른거..
자미가 금 타면서 부르는 노래




노래 다 존좋이긴 함 ㅜㅜㅜㅜㅜ
노래 들으니까 새록새록 떠오른다








추억의 경인방송이야 ㅜㅜㅜㅜ
어릴 적 황딸 달린냔들 중에 이 라인 그대로 본 냔들 많겠지????


NO SUBJECT DATE HIT
글쓰기 권한 조정 안내 2017-12-17 898
사과문 (126) 2017-12-12 13291
팬커스+정치방+스포츠 임시폐쇄 조치 안내 (29) 2017-12-10 7380
네일아트 대회 개최(추가) (10) 2017-12-10 4160
사진 미션 개최 합니다. (11) 2017-12-06 8592
타사이트 홍보글 삭제 조치 합니다 2017-12-06 9498
도전! 런닝머신 or 싸이클 (53) 2017-12-04 6052
레벨2 → 레벨3 등업신청 안내 2017-12-01 14692
성별혐오 용어에 관한 다시 공지 올립니다. 2017-11-30 22208
32112 [기타] skam 시즌3 타임라인대로 따라가 볼래...? S03E06 (약스압) (18) 2017-01-12 2890
32111 [일드] 꽃보다남자 다 연기 잘했지만 특히 츠쿠시역 이노우에마오 이때 실제 나이가 (19) 2017-01-12 3136
32110 [기타] skam 이삭이와 내 마음을 동시에 조진 장면.swf (12) 2017-01-12 2544
32109 [미드] 레모니스니켓의위험한대결 불운한 사건들 (15) 2017-01-12 1680
32108 [미드] 섹스엔더시티 길가다가 구남친들 만났을때.avi (13) 2017-01-12 2365
32107 [일드] 일드 일드에서 춤추는 클로징은 왜하는거야? (24) 2017-01-12 3034
32106 [일드] 심야식당고독한미식가 세계관이 이어진다면! 고로×류짱 (7) 2017-01-12 1448
32105 [기타] skam 다음 시즌 주인공 왠지..(궁예반응) (15) 2017-01-12 1922
32104 [기타] skam 진심 그동안의 어떤 드라마보다 더 현망진창이야.... (6) 2017-01-12 1628
32103 [미드] 프렌즈 미국기준 에밀리가 진짜 못된냔이야?????? (27) 2017-01-12 2699
32102 [미드] 영포프 기다리고 있는 냔들 있니?? (4) 2017-01-12 1022
32101 [미드] 로앤오더SVU 18시즌을 지키고있는 올리비아의 남자들중 누가 가장 좋았니?ㅋㅋ (12) 2017-01-12 1475
32100 [기타] 추천 냔들아 금발이너무해라는 영화알지? (12) 2017-01-12 1462
32099 [일드] 불쾌한과실 B급 드라마 잘본다/이성적텐션 쩌는거 잘보는 냔들 들어와바 (6) 2017-01-11 1445
32098 [영드] 셜록 시즌4 2화 맘에 안들긴하지만, 귀여웠던 장면 하나 (스포) (3) 2017-01-11 2155
32097 [기타] skam 시즌3 타임라인대로 따라가 볼래...? S03E05 (약스압) (17) 2017-01-11 3102
32096 [일드] 세일러문 실사화 중 잘 됐다고 생각하는 작품 중 하나 (16) 2017-01-11 1890
32095 [기타] skam 에반이삭 썸캘린더 만들어봤어 (24) 2017-01-11 4797
32094 [중드] 경인방송 황제의딸-노방유희-협녀틈천관-포청천-안개비연가-회옥공주 (27) 2017-01-11 2004
32093 [영드] 인더플레쉬 보면서 진심 깜놀했던 첫키스신.swf (13) 2017-01-11 2167
32092 [일드] 호타루의빛2 오랜만에 재탕하는데 그 부쵸 전여친딸 개짜증난다 ㅋㅋㅋㅋ (6) 2017-01-11 1235
32091 [중드] 랑야방 이제 다 봤어 ㅠㅠ (스포) (22) 2017-01-11 1729
32090 [기타] skam 시즌3 타임라인대로 따라가 볼래...? S03E04 (약스압) (21) 2017-01-10 3412
32089 [중드] 황제의딸안개비연가 조미가 부른 타이틀 곡.avi (10) 2017-01-10 1460
←←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