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골든글로브 시상식 tv부문 결과
IP :  .241 l Date : 17-01-10 17:06 l Hit : 1220
Best Series

드라마 - The Crown
뮤지컬/코메디 - Atlanta


Television Series 연기상

드라마

남자 - Billy Bob Thornton (Goliath)
여자 - Claire Foy (The Crown)

뮤지컬/코메디

남자 - Donald Glover (Atlanta)
여자 - Tracee Ellis Ross (Black-ish)


Best Miniseries or Television Film

The People v. O. J. Simpson: American Crime Story


Miniseries or Television Film 연기상

주연상

남자 - Tom Hiddleston (The Night Manager)
여자 - Sarah Paulson (The People v. O. J. Simpson: American Crime Story)

조연상

남자 - Hugh Laurie (The Night Manager)
여자 - Olivia Colman (The Night Manager)


NO SUBJECT DATE HIT
외커 오류사항 수정안내 2017-02-22 3053
신규회원분들 필독해주세요 2016-12-04 108224
몇몇방에 에디터 기능을 도입하였습니다. 2017-02-09 11242
[외커스] 카테고리 생성 기능 도입안내 + 수정 (31) 2017-01-17 28128
[AD] 보험상담실 게시판 신설안내 (39) 2017-02-08 10863
34572 [영드] 인더플레쉬 보면서 진심 깜놀했던 첫키스신.swf (12) 2017-01-11 1391
34571 [일드] 호타루의빛2 오랜만에 재탕하는데 그 부쵸 전여친딸 개짜증난다 ㅋㅋㅋㅋ (6) 2017-01-11 828
34570 [미드] 하우투겟어웨이위드머더 다음주에... 드디어 방송하네 (3시즌 콜리버) (5) 2017-01-11 681
34569 [중드] 랑야방 이제 다 봤어 ㅠㅠ (스포) (22) 2017-01-11 1180
34568 [기타] skam 시즌3 타임라인대로 따라가 볼래...? S03E04 (약스압) (20) 2017-01-10 1913
34567 [중드] 황제의딸안개비연가 조미가 부른 타이틀 곡.avi (10) 2017-01-10 887
34566 [중드] 황제의딸 OST "한 여자 이야기" _ 제비가 돌발행동 할 때마다 나왔던 노래 (16) 2017-01-10 1162
34565 [미드] 골든글로브 시상식 tv부문 결과 (14) 2017-01-10 1221
34564 [일드] 추천 막 성적텐션 쩌는 일드없을까? (33) 2017-01-10 2930
34563 [미드] GoodBehavior 치명적이면서 케미 폭발하는 미드 간만에 건짐.. (13) 2017-01-10 1426
34562 [미드] I'mDyingUpHere 짐 캐리가 총괄 프로듀서인 블랙 코미디 (세바스찬 스탠 출연) (1) 2017-01-10 694
34561 [미드] OA 넷플릭스 드라마 오에이 봐써? 진짜 대박....(꼭봐꼭봐ㅜ) (13) 2017-01-10 1859
34560 [미드] 워킹데드 이제 시즌4 중반 달리고 있는데 (스포) (4) 2017-01-10 705
34559 [미드] 디스이즈어스 난 왜이렇게 레베카에게 감정이입이 될까...(8화스포!!!) (7) 2017-01-10 635
34558 [일드] 노다메칸타빌레 는 왜 맨날 봐도 재밌을까!! (17) 2017-01-10 1271
34557 [일드] 리치맨푸어우먼 아이씨... 드라마 제목은 클리셰 낭낭 할거같이 써놓고선(스포有) (12) 2017-01-10 1165
34556 [영드] 셜록 나는 402조차 너무나 실망스럽다.(스포) (17) 2017-01-10 2665
34555 [영드] 셜록 시즌402 보고 (스포) (8) 2017-01-10 1790
34554 [영드] 셜록 워....402 무슨 일이야............(스포있음) (31) 2017-01-10 3052
34553 [영드] 셜록 셜록 시즌4 2화 같이 달릴사람~~ (216) 2017-01-09 1432
34552 [기타] skam 시즌3 타임라인대로 따라가 볼래...? S03E03 (약스압) (23) 2017-01-09 1763
34551 [일드] 잘먹었습니다 아 이거 너무 재밌다ㅋㅋㅋㅋ (16) 2017-01-09 1265
34550 [미드] 베터콜사울 102까지 봤는데 나름 볼만한데?ㅋㅋㅋㅋㅋㅋ (7) 2017-01-09 475
34549 [영드] 셜록 402 본 냔들 아직 없니...?(ㅅㅍㄴㄴ) (11) 2017-01-09 1692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