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피부 요철은 어떤 시술 받으면 돼?ㅋㅋ
IP :  .110 l Date : 13-01-15 15:09 l Hit : 3813
정확히 말하자면 화이트헤드라고해야하나? 그런거ㅠㅠ
피부결도괜찮고 모공도 안큰데
만져보면 우둘두둘한게 좀 있는게 스트레스라ㅠㅠ
원랜 토닝만 받으려고했는데 혹한다 ㅋㅋㅋ

veil 1

디앤에이 입니다
지금부터 반말로 하께  ㅋㅋㅋ
화이트헤드  흠 ~~  전문용언데... ㅋ
일단 피부를 보고 얘기하는게 좋겠지  짐으로선 화이트헤드가 맞는거 같은데...
토닝 또는 제네시스란 레이져  또는 스킨 스케일링과 같은 간단한 필링도 도움될 수 있으나          일단 진료가 필요할 듯해

.211 
veil 2

지금부터 반말로 하께 ㅋㅋㅋ왤케 귀엽냨ㅋㅋㅋㅋ

.129 

NO SUBJECT DATE HIT
7538 [질문] 문의 (2) 2017-10-29 3871
7537 [질문] 피지압출 질문^^; (1) 2013-01-20 3870
7536 [질문] 피지낭종 제거후에 소독 (1) 2016-08-19 3870
7535 [질문] 물광 주사 효과 있나요 ?? (1) 2016-08-31 3869
7534 [질문] 바하, 로아큐탄 질문 (1) 2017-11-22 3868
7533 [질문] 무좀이 아닌데 발톱이 변색된거면.. (1) 2016-11-14 3865
7532 [질문] 너무 가려워.. (2) 2017-12-10 3862
7531 [질문] 얼굴 상처 습윤드레싱 얼마나 자주 가는게 좋아? (4) 2017-03-03 3859
7530 [전화상담] 예약+4시반부터 돼! (3) 2018-01-12 3854
7529 [질문] 모공 및 피부트러블 관련 문의 (2) 2017-12-05 3852
7528 [질문] 보톡스 내성 관련 문의 (2) 2017-11-01 3851
7527 [후기] C6 레이저 토닝 후기 (10) 2013-01-31 3851
7526 [질문] 턱보톡스 질문! (2) 2017-06-21 3847
7525 [질문] 여드름패인흉터+색소침착 (1) 2018-03-01 3847
7524 [질문] V빔레이저받고왔는데 궁금증해결좀해줘 (1) 2016-11-30 3842
7523 [질문] 켈로이드 관련 질문이 있어! (2) 2017-10-11 3840
7522 [질문] 인그로운헤어 때문에 ㅜㅜ (1) 2013-01-24 3840
7521 [질문] 수두 흉터 (5) 2016-11-27 3837
7520 [질문] 여성 탈모 궁금해. 휴지기성 탈모인지? (1) 2017-09-27 3835
7519 [질문] 두피랑 모발 질문해...ㅠㅠ (2) 2017-11-17 3835
7518 [질문] 여드름 색소침착..볼한가운데에 갈색이 굉장히 심해. (1) 2013-11-18 3834
7517 [질문] 스티바 에이 연고와 바르면 안되는 화장품은 어떻게 구별해? (1) 2017-03-18 3833
7516 [후기] 여드름 일반진료는 원래 이렇게 대충 보나..? 완전 실망!!!!! (32) 2014-06-13 3833
7515 [질문] 피부질환 상담 부탁해...ㅠㅠ (4) 2013-10-03 3832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