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사진] 새벽에 만들어먹는 캐비지롤, 존맛탱
IP :  .33 l Date : 17-01-10 16:24 l Hit : 5732
안녕 냔들아! 그거 아니??
새벽에 먹는 캐비지롤이 꿀맛이야

자 다들 양배추를 준비하도록 해


요케요케 만두속 재료를 양배추로 말아서


토마토소스를 끼얹어 끓여내렴

그럼 쉽고 맛있는 존맛탱 캐비지롤 완성 ^~^
허겁저겁 먹느라 정작 완성 사진이 옴넹??



아쉬우니.. 이거라도 한 입할랭??



+내 지인들은 건강한 만두맛이래!ㅋㅋㅋ
아무래도 만두피 대신 양배추를 쓰니까 훨씬 몸에는 좋을 듯..
토마토 소스쓰는 게 캐비지롤의 정석이지만, 육수에 쪄서 땅콩소스 찍어먹는 방법도 있대 !


NO SUBJECT DATE HIT
미용방 메이크업 대회 개최! (138) 2017-07-13 11915
[임시] 정치/시사방을 오픈하였습니다 (172) 2017-07-13 12682
[사진미션] 바다 사진을 올려주세요 (34) 2017-07-13 5511
39052 [질문] 내 요리는 왜 윤기가 안날까?? ㅠ (24) 2017-01-11 2633
39051 [질문] 닭날개로 만들 다이어트 요리(....) 있을까? (13) 2017-01-11 1306
39050 [질문] 빕스 스파이시 씨푸드 라이스 레시피 아는냔...?헤헷..이름알아냈… (12) 2017-01-11 1220
39049 [요리레시피] 진짜 간단한데 존맛대맛천국맛인 반찬!!!.jpg (34) 2017-01-11 13884
39048 [음식사진] 흔한 공대생의 요리 (有스압) (64) 2017-01-11 7870
39047 [나만의비법] 유리냄비 쓰는 비법: 방심하지 않는다 (10) 2017-01-11 2886
39046 [질문] 건블루베리 어떻게 먹는게 좋을까? (8) 2017-01-11 758
39045 [음식사진] 가리비 마싯따 (26) 2017-01-10 3488
39044 [음식사진] 난생 첨 만든 팟타이와 오코노미야끼 (15) 2017-01-10 4313
39043 [질문] 생강이 들어가는 요리에 생강 당 절임' 을 넣어도 될까? (15) 2017-01-10 1000
39042 [음식사진] 새벽에 만들어먹는 캐비지롤, 존맛탱 (25) 2017-01-10 5733
39041 [질문] 미역을 밤새 불려놔도 될까??? (13) 2017-01-10 2117
39040 [질문] 시외버스터미널에있는 대게찜.. (25) 2017-01-10 3662
39039 [음식사진] 맥주를 부르는 감바스! (28) 2017-01-10 5799
39038 [질문] 애슐리 망고 샐러드ㅠㅠ 어떻게 만들어? (17) 2017-01-09 2396
39037 [음식사진] 귀찮아서 밥은 못차려먹는데 이건 해먹는 이상한 나새끼 (22) 2017-01-09 6489
39036 [질문] 챔기름 냄새나눈 김치찌개 좀 살려줘 (8) 2017-01-09 1323
39035 [질문] 소고기미역국이 너무 느끼한데 방법이 없을까??ㅠㅠ (11) 2017-01-09 1164
39034 [나만의비법] 냔들아 김치볶음밥할때 (9) 2017-01-09 2652
39033 [질문] 굴 치즈 스프 어떠니.. (23) 2017-01-09 2244
39032 [질문] 밀푀유나베 만들어 본 냔들 도와줘ㅠㅠㅠㅠㅠㅠㅠ (18) 2017-01-09 1975
39031 [질문] 베이킹 망했는데 왜이러지 하고 계속 먹다가 탈난 냔 있니? (6) 2017-01-09 1146
←←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