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추천 로맨스 웹툰/애니 추천 좀ㅠㅠ
IP :  .224 l Date : 19-03-01 16:55 l Hit : 1604
내가 몇개 안보긴 했지만 진짜 내 취향이었던 건!!

낮에 뜨는 달 - ㄹㅇ 인생웹툰ㅠ 매일 금요일때메 살았다ㅠㅠㅠㅠ나으리ㅠㅠ
창백한 말 - 이거 또 휴재라 맘 아퍼ㅠㅠㅠ 작화 실화냐 진짜.. 고전풍 존좋
치즈인더트랩 - 유정앓이 했었지 한때..

웹툰은 이거 세개가 일단 제일 기억남고 그외에 본거, 보는거는 발자국이 녹기전에, 간떨어지는 동거, 여신강림, 바른연애 길잡이,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했던 사정, 양판소 주인공의 아내로 살아남기, 우물에 잠긴 달, 우리 사이느은, 알고있지만, 오늘도 사랑스럽개, 구구까까, 실, 초상화, N번째 연애

이정도인데 내 기준 웹툰 볼때 제일 중요한 건 그림체야ㅠㅠㅠ그림체가 안 예쁘면 몰입이 안되더라ㅠㅠ.. 그리고 스토리는 사극 판타지 중세 이런거 엄청 좋아해ㅋㅋㅋㅋ 사이트는 상관없어 다 봐!!

그리고 애니는 유치한거 잘봐ㅋㅋㅋㅋ슈가슈가룬 어제 몇년만에 정주행했어 개꿀잼ㅜㅠㅠㅠ피에르 개좋다고;; 으어 캐릭캐릭체인지도ㅠㅠㅠㅠ 지금봐도 토마 씹존잘..ㅠ 글고 오늘부터 신령님!!! 이거 진짜 재밌게 봤어ㅠㅠㅠ새벽의 연화도 재밌긴 했는데 로맨스 위주가 아니어서 막 엄청 여운 남진 않았어... 근데 뭔가 아련하고 그런거 좋아하는듯ㅋㅋ 아주 오래전부터 이어져온 사랑 뭐그런거ㅠㅠㅠ 으엉 그래서 말인데 이런 웹툰이나 만화 추천해줄 수 있니.. 진짜 개띵작인데 내가 아직 안본걸로!! 추천좀 해주라 아 그리고 이누야샤는 보려고 했는데 포기했어ㅠ 이누야샤 빼고 부탁해!


NO SUBJECT DATE HIT
61 [ 추천 로맨스 웹툰/애니 추천 좀ㅠㅠ (4) 2019-03-01 1605
60 [ 추천해줘!! 어둡고 치명적인 분위기의 순정 (19) 2019-01-14 4546
59 [ 추천해주세요 대디이슈나 아버지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는 캐릭터가 등장하는 만… (6) 2018-12-18 3691
58 [ 추천해줘 낼 만화카페 가려는데 추천부탁! (11) 2018-12-04 2416
57 [ 추천해주세요 자존감..?같은것에 도움되는 만화 있을까? (19) 2018-10-26 1876
56 [ 추천해줘 걸작 명작 순정만화 추천해줘!! (28) 2018-10-26 2053
55 [ 추천부탁해요 재밌게 봤던 웹툰 추천해줄래?? (21) 2018-10-09 1952
54 [ 추천해줘 요상한 것들을 파는 가게가 나오는 만화 추천 해줄래? (11) 2018-10-01 1804
53 [ 추천해줘 로맨스 만화 추천해줘 (5) 2018-09-14 1469
52 [ Bl만화추천 Bl만화 재밌는거 추천좀ㅜㅜㅜ (23) 2018-08-18 4365
51 [ 추천해줘 빙과 같은 애니나 만화 있을까? (7) 2018-08-05 1693
50 [ 애니추천 애니 추천좀 해줘! (7) 2018-07-30 1556
49 [ 애니추천 덕질할만한 애니 추천 해줘! (8) 2018-07-17 1716
48 [ 애니추천 요즘 볼만한 애니 뭐있을까? (12) 2018-07-04 1920
47 [ 추천 타이밍이 안맞아서 결국 안이어지는 이야기 추천해줄수있니 (6) 2018-06-18 1593
46 [ 추천해줘 배경, 풍경 좋다고 느낀 애니 뭐 있었음요? (7) 2018-05-23 1603
45 [ 추천 이런 여주 있는 만화 추천 해 줘~~ (4) 2018-03-05 2817
44 [ 추천 이런만화좀 추천해줘~~ (2) 2018-02-22 1800
43 [ 추천 만화추천좀 해줘~ (6) 2018-02-12 2280
42 [ 추천 꿈도 희망도 없는 만화 추천좀 (26) 2018-02-08 3420
41 [ 추천 미국애니 추천해주라 (14) 2018-02-08 2039
40 [ 추천 짝사랑하는 캐릭터 나오는거 추천해줄사람ㅠ (3) 2018-01-10 2060
 1  2  3 [다음검색]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