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누야샤 아직도 이누야샤 앓이 하는 냔 다 드루왕!
IP :  .97 l Date : 19-02-22 21:38 l Hit : 611
이누야샤 끝난지 어언 9년..하지만 난 아직도 이누야샤 앓이 한다ㅜㅜㅜ

예전에 투니버스에서 해줄때 어린나이에 보기에는 상당히 무서운 부분이 많았었지만 진짜 재밌게 봤었징 ㅎㅎ

커서 다시 봐도 개띵작이었다..1년에 여름/겨울방학 총 두번씩 일과마냥 정주행해..ㅋㅋㅋㅋㅋ

암튼!! 이번에도 정주행돌고 완결편 26까지 보니 여운이 너무 짙어서 유튜브를 막 뒤적뒤적하는데 홍시호라는 나락 성우분 알지? 그 분이 하는 유튜브 계정을 봤어!

아마 이누야샤를 매일매일 덕질한다, 하루도 빠짐없이 덕질한다 하는 냔들은, 혹은 한국 성우 덕질하는 냔들은 이분이 유튜브하시는 거 잘 알고 있을텐데

나처럼 이누야샤 1년에 한두번 정주행하고 필꽂히는 냔들은 아마 처음 들어볼 것 같아서 추천해주려고!
 진짜 이 계정은 성우 파는&이누야샤 덕들은 진짜 보면 추억돋고 영상하나 올라올 때마다 헐 이러면서 볼 수 있을거야 ㅋㅋㅋㅋ

홍시호 성우님이 계정파신지가 2018년 8월쯤되더라구, 그래서 아마 굳이찾아보지 않는이상 모를거야. 나도 그랬고. 최근에 계정파셔서 ㅎㅎ

일단 정미숙 성우분이 처음 게스트셨어! 가영이 성우분. 이 분 인맥이 후덜덜하셔서 거의 유명한 성우들은 다 초대하실것 같아. 아 그리고 일본 판 이누야샤만 본 냔들은 아마 이 글 굳이 볼 필요 없을거야 여기에는 한국 성우분만 나오니까!


그리고 그다음은 코우가 성우분(엄상현님) 나오셔서 토크하신 후에 재더빙 하심,, 완결편에 성우 싹 바뀌잖아.. 8화 별들이 반짝이는 가운데 그거 따로 나락이랑 코우가 재 더빙하셨어..이거 보고 진짜 소리질렀다...

그다음은 금강 성우분(서혜정님)! 금강 성우분이랑 이누야샤 그 뒤의 스토리??ㅋㅋ 같은거 더빙하심! 각본도 진짜 웃겨 나락이 착해져서 금강 집에서 청소부로 사는ㅋㅋㅋㅋ

또 따로 영상 올라왔는데 가영이 성우분이랑 또 그 뒤로 이어지는 스토리도 더빙하셨어ㅜㅜ그것도 진짜 웃김 ㅋㅋㅋ 홍시호 성우님이 나락 목소리로 스카이 캐슬 봐야하는데~ 이러는데 진짜 ...후하후하 꿀잼ㅋㅋ


내가 왜이렇게 흥분해서 추천하는거냐면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알려진 바로 다음 게스트가 소연 성우님( 1기 부터 6기 카라, 링 성우분) 하고 구자형 성우님(미륵 성우)이 나온다고 그러셔서 하루에 한번씩 들락날락 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오늘 ㅜㅜㅜ 소연 성우분이 나오셔서 완결편에 카라목소리 바뀌잖아? 근데 완결편에서 카라 죽는 부분 재더빙 하신다고 영상이 올라와있어서! 너무 귀중한 유튜브다! 하고 진짜 구독자 100만 가야할것 같아서 추천해 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누야샤 앓이 하는 냔들 이누야샤 끝났는데 떡밥 없다고 너무 슬퍼하지 말구 이분 영상 봐봐 진짜 추억돋고 성우 덕질까지 하게 돼...이누야샤 끝난지 9년짼데 이렇게 뭔가 회자되는것도 뿌듯하고...

유튜브 계정 이름은 홍쇼야! 진짜 사심 100퍼센트 마음으로 이누야샤 덕질하는 냔들은 꼭 이분 계정 들어가서 봐야한다...ㅜㅜ






NO SUBJECT DATE HIT
메뉴 정리 안내 (추가) 2018-12-15 13320
댓글로 본문 내용을 남기지 말아주세요 (8) 2018-12-15 13399
신규회원분들 필독해주세요 2016-12-04 232633
[필독] 이 사항들을 어길시 바로 차단 및 무통보삭제… (1) 2018-05-10 93397
2월 14일날 일부방 메뉴 제외 안내 2018-02-10 109032
152994 심장에게 주다 15버전이랑 19버전 2019-03-24 85
152993 새콤달콤 혹시 새콤달콤이라구 국내순정 만화 아는 냔들있어? (5) 2019-03-13 367
152992 일곱개의대죄 일곱개의대죄 본 냔들 있어 ? (10) 2019-03-08 708
152991 BL 이 만화 제목 좀 찾아줄 냔 있니ㅠㅠㅠㅠㅠㅠ 2019-03-07 833
152990 환상게임 어때?? (4) 2019-03-07 235
152989 추천 로맨스 웹툰/애니 추천 좀ㅠㅠ (2) 2019-03-01 298
152988 다다다 다다다 왜이렇게 재밌지 ㅋㅋㅋ (9) 2019-02-27 628
152987 둥굴레차 현우야ㅠㅠㅠㅠㅠ (1) 2019-02-24 549
152986 잡담 만화책을 봐도 안 설렌 적 있어? (2) 2019-02-23 498
152985 이누야샤 아직도 이누야샤 앓이 하는 냔 다 드루왕! (2) 2019-02-22 612
152984 동인지 일본 동인지 배송대행 받아본 냔들 몇 권까지 받아봤어? 2019-02-20 267
152983 모브사이코100 모브사이코100 너무 좋다...이런 비슷한 애니 추천 좀! (6) 2019-02-09 2179
152982 알고있지만 노네 박재언이라고 아냐..? (6) 2019-02-09 2195
152981 킬더킹 그림작가 조안나 진짜 별로 (14) 2019-02-03 3412
152980 둥글레차 (유료분 스포) 진짜 ㅋㅋㅋ XX 진짜 싫다 ㅋㅋㅋㅋㅋ (1) 2019-02-02 2989
152979 BL 바리왕자 본 냔들 있어?? (2) 2019-01-29 2412
152978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볼 만한 추리/스릴러만화 (10) 2019-01-27 2281
152977 와카코와술 와카코와 술 보는 냔들 있니? (7) 2019-01-25 2440
152976 BL 호식이 이야기 호식이 최우식 생각남 (2) 2019-01-21 3308
152975 좀 약빨은 것 같은 개그만화 or 애니 추천 좀 부탁할게 :) (21) 2019-01-19 3151
152974 클램프 츠바사랑 홀릭 신시리즈 나왔었네 ㅠㅠ (4) 2019-01-18 3262
152973 노다메칸타빌레 볼 때마다 새로운 감정 갱신 (최고시다) (6) 2019-01-17 3173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