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킬더킹 그림작가 조안나 진짜 별로
IP :  .242 l Date : 19-02-03 16:44 l Hit : 5120
스토리작가 블로그에서 콘티로 연재하던 스토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토리가 늦게 나와서 지각할일은 없음)

몇년동안 밥 먹듯이 지각하다가 이제는 휴재까지 하네;

만화 외적인 면(지각,휴재)도 진짜 별로고

만화 내적인 면(캐릭터 외형, 그림 퀄리티, 맘대로 연출 바꾸기)도 정말 싫다



NO SUBJECT DATE HIT
외치다(외방) 외커로 합병 안내 (6) 2019-08-11 2333
게시판 정리 및 개편안내 (47) 2019-07-18 2429
152931 일곱개의대죄 일곱개의대죄 본 냔들 있어 ? (21) 2019-03-08 2830
152930 BL 이 만화 제목 좀 찾아줄 냔 있니ㅠㅠㅠㅠㅠㅠ (1) 2019-03-07 3433
152929 환상게임 어때?? (11) 2019-03-07 1113
152928 추천 로맨스 웹툰/애니 추천 좀ㅠㅠ (4) 2019-03-01 1248
152927 다다다 다다다 왜이렇게 재밌지 ㅋㅋㅋ (18) 2019-02-27 2131
152926 둥굴레차 현우야ㅠㅠㅠㅠㅠ (2) 2019-02-24 1575
152925 잡담 만화책을 봐도 안 설렌 적 있어? (3) 2019-02-23 1407
152924 이누야샤 아직도 이누야샤 앓이 하는 냔 다 드루왕! (4) 2019-02-22 2132
152923 동인지 일본 동인지 배송대행 받아본 냔들 몇 권까지 받아봤어? (1) 2019-02-20 878
152922 모브사이코100 모브사이코100 너무 좋다...이런 비슷한 애니 추천 좀! (6) 2019-02-09 3162
152921 알고있지만 노네 박재언이라고 아냐..? (8) 2019-02-09 3108
152920 킬더킹 그림작가 조안나 진짜 별로 (18) 2019-02-03 5121
152919 둥글레차 (유료분 스포) 진짜 ㅋㅋㅋ XX 진짜 싫다 ㅋㅋㅋㅋㅋ (2) 2019-02-02 3937
152918 BL 바리왕자 본 냔들 있어?? (3) 2019-01-29 3114
152917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볼 만한 추리/스릴러만화 (14) 2019-01-27 2762
152916 와카코와술 와카코와 술 보는 냔들 있니? (8) 2019-01-25 2938
152915 BL 호식이 이야기 호식이 최우식 생각남 (2) 2019-01-21 4000
152914 좀 약빨은 것 같은 개그만화 or 애니 추천 좀 부탁할게 :) (24) 2019-01-19 3552
152913 클램프 츠바사랑 홀릭 신시리즈 나왔었네 ㅠㅠ (4) 2019-01-18 3792
152912 노다메칸타빌레 볼 때마다 새로운 감정 갱신 (최고시다) (6) 2019-01-17 3673
152911 추천해줘!! 어둡고 치명적인 분위기의 순정 (19) 2019-01-14 4210
152910 찾아줘 일본 버블 시대 느낌 나는 애니 좀 추천해주라 (13) 2018-12-31 5057
←←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