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찾아줘 예전에 핑크레이디 원작자(서나작가)님이 피쳐폰 모바일 웹툰 플랫폼에서 그리던 웹툰 아는 베이리??
IP :  .229 l Date : 18-03-10 17:37 l Hit : 2699
스마트폰 나오기 전에 네이트였나? 거기서 피쳐폰 2G 유료서비스 제공했었거든
이것저것 있는 와중에 만화 서비스 제공하는 것도 있었는데 거기에 출판만화나 웹툰도 올라오고 그랬어...
그중에 서나 작가님이 그림담당하신 웹툰 있었던 것 같은데 혹시 제목 아는 베일있나 모르겠다 혹시 해서 올려봐 ㅠㅠ
내용이 대충 주인공이 데스노트 라이토처럼 사람들의 재산이 눈에 보이는 거였거든?? 소유자산이나 흐름이라던가 뭐 자세하게는 기억안남;;
여튼 서나 작가님이 예전에 피쳐폰 만화 플랫폼에서 그림담당으로 연재하시던 돈에 관련던 웹툰 ㅜㅜ 혹시 제목 기억나는 베이리 있을까...
못 찾으면 작가님한테라도 따로 물어보려고 하는데 작가님 마지막 업데이트날이 16년도라 답이 없으실 것 같아서 ㅜㅜ...


NO SUBJECT DATE HIT
내일 저녁 11시 서버점검 있습니다. 2019-08-22 59
외치다(외방) 외커로 합병 안내 (3) 2019-08-11 1251
게시판 정리 및 개편안내 (38) 2019-07-18 1699
152810 찾아줘 예전 만화방에서 추천했던 순정 만화를 찾고 있어 (발그림 함유) (5) 2018-05-20 2321
152809 샤머닉프린세스 샤머닉프린세스 한번 봐봐 (3) 2018-05-13 1764
152808 일러스트, 애니메이션, RPG 게임, 디자인 등 처럼 예쁜 그림이나 영… (5) 2018-05-13 1695
152807 찾아줘 어릴적 봤던 만화인데 기억이안나 (2) 2018-05-13 2179
152806 찾아줘 되게 옛날 만환데 (4) 2018-05-11 2121
152805 호식이 이야기 재미는있는데... 재미있어하면 안될것같은 만화 (7) 2018-05-09 2922
152804 도쿄구울re 이거다들 이해하면서본거야?ㅠㅠ (11) 2018-05-08 2828
152803 세베루스 이야기 만화로 그린것 같은 해리포터 만화 더 있음? (1) 2018-05-07 1527
152802 해외직구 오타쿠 리퍼블릭 쓰는냔 있니? (And 동인지 해외직구 방법) (2) 2018-04-30 1778
152801 찾아줘 방청소해주는 bl 제목 아는사람ㅠㅠㅠ (5) 2018-04-30 2781
152800 웹툰작가 혹시 에이전시 끼고 일하는 작가 있니??? (6) 2018-04-27 2637
152799 헌터x헌터 나라도 글 써서 만화방을 살려보고싶다.. (8) 2018-04-26 3084
152798 프린세스 작가님 언제 돌아오실까 (9) 2018-04-23 2042
152797 애니보는곳 냔들 애니 어디서 보니? 정식,비공식 전부 (19) 2018-04-20 2786
152796 모든 애니 냔들~지금 다음화 나오길 기다리거나 보고있는 애니 말해보쟝 (9) 2018-04-20 1487
152795 풀메탈패닉 보는 냔들 있어?ㅎㅎ (8) 2018-04-20 1733
152794 보루토 사라다랑 카카시 제자-스승케미 쩔거같지않니 (6) 2018-04-14 2905
152793 특촬물 특촬물 입문..... 추천..???? (14) 2018-04-08 1849
152792 아야시노세레스 아야시노세레스 대박애니지 (3) 2018-04-02 2344
152791 겁쟁이페달 겁페 애니 공식트위터에 만우절 그림에 전범기 (9) 2018-04-01 3685
152790 찾아줘 웹툰인데 파란머리 예쁜이 남주 ! ! ! (7) 2018-04-01 3257
152789 BL bl장르 안 좋아하는 냔인데... (13) 2018-04-01 5541
←←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