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본투비 (불호글?) 보는 냔들 있니?
IP :  .111 l Date : 17-08-13 22:48 l Hit : 446
요즘 볼거 없어서 이거 들어갔다
이젠 재밌어지겠지.. 재밌어지겠지 하면서 보다
중간까지 보다 중도하차하고 만화방 들어왔는데

진짜 올드하다..
연출 대사 모든게 올드하고
무엇보다 재미가 없어..

섣부른 판단일 수도 있지만 약간 한국신 은혼 이런걸 표방하려고 해본듯한 느낌도 오는데
재미가 없어...

주인공냔이 혼혈인지 뭔지 뭐라 하면서 뭐가 있는듯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계속 재미없는 농담따먹기만 하고 ㅜㅜ
특히 주인공 두명이서 티카타카하면서 말 주고받는거 진짜 노잼.. 개그씬 말풍선 안 읽고 스크롤 쭉 넘긴건 처음이야 ㅜ 심지어 스크롤 넘기면 그냥 그게 내용 끝...

이거 혹시 보는 냔들 있니?? 계속 보다보면 재밌어지니? ㅜㅜ



NO SUBJECT DATE HIT
공지사항 (7) 2020-04-24 21930
탈퇴하러가기 (4) 2020-03-13 10059
모.든.레.벨 외치다 이용 가능해 (7) 2020-02-10 21463
152546 운영자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8) 2008-11-19 130
152545    하이큐 ㅍㅍ 2017-11-27 135
152544 운영자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25) 2008-11-17 220
152543    Free! 소스케 부상설 좋..은냔..나뿐이니? 2016-07-24 315
152542    고나리 운영자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193) 2013-04-24 414
152541 방과후에2 ㅠㅠㅠ 준휘야.... (1) 2017-08-16 431
152540 니하오 복고 복고 생일편을 봐라!! (1) 2017-07-11 432
152539       요거 그대가 거짓말을 하다 - 미유키 요리타 2020-02-05 432
152538 시이나군의동물백과 이거 왜 한국에서 3권이후로 정발이 안되는거니? 2017-08-11 435
152537 고백을못하고 시즌2 스포 좀 해주겠니? (1) 2017-07-11 443
152536 거짓말같은이야기 혹시 에피소드 추천해줄 냔 있니? (1) 2017-09-18 444
152535 아름다운시간 읽고 있는데 이 에피 전형적인 로코처럼 귀엽다 ㅋㅋㅋ (2) 2017-08-27 444
152534 토론 운영자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68) 2009-12-19 446
152533 랭킹 애니 랭킹 다루는 사이트 있으면 알려주라 (2) 2017-08-27 447
152532 본투비 (불호글?) 보는 냔들 있니? 2017-08-13 447
152531 권태 (스포)영은태훈 좋았던 냔 있니 2017-09-18 448
152530 독고 보는냔있니?? (4) 2017-07-01 452
152529 메구로아무 신작어때?? (3) 2017-08-15 454
152528    나루토 나뭇잎 최대 미스테리 증발한 센쥬일족 (브금주의) 2018-05-26 456
152527 덕테일리부트 욕심쟁이 오리아저씨 (2) 2017-06-20 459
152526 네크로골비 이거 아는 사람? (4) 2017-07-29 465
152525 삼국지가후전 삼국지 가후전 본 냔들 이거 볼만하니? (7) 2017-08-16 466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