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염증안약 넣는데 입안이 쓴데 안약 영향인지 궁금해ㅠ
IP :  .186 l Date : 19-02-25 14:49 l Hit : 1406

결막결석 때문에 이물감이 심하고 충혈눈곱이 심해서 가까운 안과에 급히 갔어.. 결석제거를 받고,
눈 충혈+눈곱 생김 = 염증 이라길래 염증약 처방을 받았어


비바플로 + 비오플록 일주일 넣었는데

충혈+눈곱이 안나아져서 다시 안과가서 또 결석있길래 또 결석빼고

이번에는
비바플로+크라비트 처방을 받아서 넣고있어 (하나넣고 5분뒤에 하나넣는 식으로. 6시간마다)



근데 저번주 처음 안약을 넣고부터 계속 입안이 써서 문의해 ㅠㅠ 이게 안약문제 때문일수도 있는지?

공통적으로 넣는게 비바플로인데 이게 흔들어서 넣는 소염제? 소염안약?인데........

믿을 수 있는지 모르겠지만 지식인 같은데 나와 비슷한 질문을 봤는데(라섹하고 안약넣는데 입안이 쓰다는) 거기 답변에는
안약을 넣으면 눈물샘인가 눈물길 따라 코-입으로 연결되어 내려가는데 흔들어넣는 소염제의 경우 입안이 쓸 수 있다고 그러던데 정말인지?? 궁금해 ㅠㅠ 너무 괴롭네 입안이 써서..
그리고 하필 내가 딱 흔들어 넣는 소염제를 넣고 있어서 ㅠㅠ


안약 때문인지, 그리고 안약때문이라면 이렇게 입이 써도 그냥 계속 넣어도 괜찮은지... 궁금해 ㅜㅜ

약 넣은 직후에만 쓴 것도 아니고 몇시간 지나도 입안이 써 ㅠ


veil 1

맞아! 눈은 코랑 입이랑 이어져 있어서 안약 넣으면 안약맛이 느껴질 수 있어!

.48 
veil 2

웅 안약때문임 ㅠㅠ나도그래서 넣는거시러해

.146 
veil 3

안약때문이야 ~ 나도 그런 안약이 따로있더라
놀라서 물어봤더니 안약때문이라고 ㅋㅋㅋㅋ
눈물샘인가 ? 거기 통해서 코로 흘러서 입으로 가는걸로 알고있어~

.200 
veil 4

응 맞아 코쪽에 있는 눈물빠져나가는 구멍이 코랑, 입이랑 다 연결되어 있어서 그래.
안약 넣을때 귀쪽으로 넣어서 넘치는 건 눈 밖으로 흘러나오게 해봐. 그럼 코쪽으로는 덜 넘어가게 될테니까~

.212 
veil 5

눈코입은 다 연결되어있우니까
나는 약맛나면 잘먹고있구나 생각들던데 ㅋㅋㅋㅋ

.77 

NO SUBJECT DATE HIT
[자료] 프리미엄 시력교정술 스마일 동영상 (7) 2014-01-21 16337
[자료] 눈 흰자위에 검은 점? 결점모반 알아보자!! (44) 2017-01-09 13572
[자료] 날파리증(=비문증)에 대해 만화로 설명된 게 있어서 올립니다~ (118) 2014-12-08 27090
[이벤트] [AD] 냔들과 함께하는 라식/라섹 할인 이벤트!! (294) 2012-06-07 708377
[자료] 라식, 라섹 오해와 진실~ (127) 2012-06-11 41090
[자료] 아벨리노 DNA검사 꼭 해야할까? (47) 2012-06-27 30842
8316 [질문] 질문 할게 (3) 2019-09-08 217
8315 [질문] 질문있어 (2) 2019-08-26 406
8314 [질문] 안구건조증이면 소프트렌즈 끼면 안되겠지?? (1) 2019-08-26 371
8313 [질문] 소프트렌즈 도수 질문! (3) 2019-08-22 336
8312 [질문] 속눈썹 눈찌름 질문있어 (3) 2019-08-22 344
8311 [질문] 정기검진에 대해서 질문할게 (1) 2019-08-14 399
8310 [질문] 눈물이 자주 나 (5) 2019-08-07 424
8309 [질문] 동공있잖아 (5) 2019-07-31 426
8308 [질문] 질문있어 (1) 2019-07-25 397
8307 [질문] 궁금한게잇어 (1) 2019-07-02 796
8306 [질문] 라섹문의 (3) 2019-06-26 901
8305 [질문] 망막 열공으로 레이저 치료 받았는데 (6) 2019-05-26 1212
8304 [질문] 라식한지 3개월됬는뎅 (1) 2019-05-22 1234
8303 [전화상담] 검사 예약하고 싶어 (1) 2019-04-22 1397
8302 [질문] 비문증 이 있는데 검은점이 보이는 비문증이면 무조건 망막 열… (4) 2019-04-21 1631
8301 [질문] 라식한지 2달 되어가는데 (2) 2019-04-10 1519
8300 [질문] 쌍커풀과 시력 (1) 2019-03-29 1659
8299 [질문] 4~5년간 시력이 2.75에서 5.50까지 떨어졌어 (1) 2019-03-27 1619
8298 [질문] 비문증 있는 냔들도 이따금씩 전등이 깜빡거리는 증상이 나타나… (2) 2019-03-08 1804
8297 [질문] 염증안약 넣는데 입안이 쓴데 안약 영향인지 궁금해ㅠ (5) 2019-02-25 1407
8296 [질문] 라식 후 안약 (1) 2019-02-21 1394
8295 [질문] 눈꺼풀 힘이 너무 센것같아 (2) 2019-01-23 1712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