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안경 바꾸고 불편한데 검사를 다시 해야하려나 ㅜㅜ
IP :  .238 l Date : 17-09-25 10:56 l Hit : 3187

안경을 바꿨는데 전에 바꿨을 때보다 적응이 빨리 안되는 느낌이야......

이삼일 착용 중인데 어지러운 걸 넘어서서 눈이 피곤해 ㅜㅜ

잘 보이긴 하는데 원근감인지 초점인지가 안맞는건가;;


폰 볼 땐 좀 나은데 고개 들고 컴화면 볼 때는 뭔가 불편해...

보이긴 하는데 좀 붕 뜨는 느낌? 또렷하게 보이는 느낌이 아니야 ㅠㅠㅠㅠ

게다가 겁나 피곤해져서인지 아니면 건조한건지 눈이 불편하고...

뻑뻑한 느낌? 침침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자꾸 눈곱 끼듯이 뿌옇게 흐려진다든지 해서 눈을 문지르게 되더라구 ㅠㅠ


안경알에 먼지도 더 잘 붙는 느낌이고;;;

양안시인가?

전에 쓰던 안경이 컴이나 폰 볼 때 초점 옮길 때 흔들리는 느낌이 있다고 했더니 이걸로 새로 맞춘건데

전에 안경보다 너무너무 불편한거야 ㅜㅜ


전에 안경도 시력측정 다시 하고 맞춘거라 초반 이삼일은 좀 어지럼증이 있었는데

그래도 그땐 눈이 아프거나 보는 게 불편한 느낌은 아니었거든 ㅠㅠㅠㅠ



렌즈가 안맞는걸까... 뭔가 문제인지 ㅜㅜ 적응을 해야하는건지 ㅜㅜ

근데 적응할라해도 일하는데 당장 일하는데 컴퓨터 보기가 눈이 너무 뻑뻑해서 ㅜㅜㅜㅜ




안경 바꾸는데도 이렇게 눈이 불편해질 때가 있으니....ㅜㅜ 수술은 그냥 먼나라 얘기 ㅜㅜ

부작용이나 평생 가는 거 아니라는 소리 들을 때마다

수술하면 생활이 좀 편해질까 하다가도 무서워서 해보자 하는 마음이 멀어져 ㅠㅠㅠㅠ

불편하고 겁나서 렌즈도 못끼는 사람이라 ㅠㅠ;;;;


veil 1

응 일단 도수랑, 테가 얼굴에 잘 맞는지랑 확인받아봐~ 경험했듯이 새로 하면 좀 어색함이나 불편함이 있는데 그 정도를 넘어선거면 뭔가 잘못됐는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어~

.52 

NO SUBJECT DATE HIT
7056 [질문] 어제 라식했는데 아직 완벽하게 잘보이진않아ㅠㅠ (3) 2017-10-03 3443
7055 [질문] 라섹한지 7년쯤 됐고 시력은 딱히 나빠지진 않았는데.. (1) 2017-09-30 4548
7054 [질문] 스마일라식 잡혀있는데 어지러워... (3) 2017-09-29 3617
7053 [질문] 안경이 무거워져서 그런걸까? (1) 2017-09-28 3316
7052 [질문] 초고도 근시냔..스마일 라식해도 괜찮을까? (2) 2017-09-28 3754
7051 [질문] 시력 교정 이란게 가능하긴 한거야? (1) 2017-09-28 2911
7050 [질문] 검진예약 (1) 2017-09-28 3006
7049 [질문] 라섹시 자가혈청 (1) 2017-09-28 3678
7048 [질문] 라섹한지 3주 된 냔인데 시력회복 문의 좀 할게.. (1) 2017-09-27 3500
7047 [질문] 수술 언제 가능해지는거? (1) 2017-09-26 3398
7046 [질문] 고도근시냔 모든 수술이 불가하다는데.. (3) 2017-09-26 3541
7045 [질문] 렌즈삽입술 했는데.. (2) 2017-09-25 3675
7044 [질문] 라섹후 자외선차단 안경 (4) 2017-09-25 4246
7043 [질문] 안경 바꾸고 불편한데 검사를 다시 해야하려나 ㅜㅜ (1) 2017-09-25 3188
7042 [질문] 갑자기 가까운 물체가 안보여 (2) 2017-09-24 3466
7041 [질문] 점안액 질문 (1) 2017-09-24 2966
7040 [질문] 라식후 미용렌즈 (1) 2017-09-23 3733
7039 [질문] 드림렌즈 아침보다 저녁에 더잘보여 (1) 2017-09-23 3220
7038 [질문] 렌즈 도수 질문 있어 (2) 2017-09-22 2928
7037 [질문] 렌즈낄때 질문! (2) 2017-09-21 3312
7036 [질문] 안구건조증 반대 (2) 2017-09-20 3365
[이전검색]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