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IP :  .34 l Date : 17-06-17 20:40 l Hit : 4214

.


veil 1

헐 진짜 소름... 설리 미안한데 나도 요즘 자꾸 그러거든...ㅠㅠ
첨엔 무슨 아주 잠깐 확! 정전됐는줄 알았는데 가끔 그러더라구ㅠㅠ
핸드폰 하고 있는데 갑자기 불 확 꺼졌다 켜진 느낌이 들어.
진짜 말 그대로 형광등 깜빡....

.170 
veil 2

그거 어떤 증세라고 했는데... 막 눈이 나쁜건아니고
뭐라고했더라 한번 포털에 쳐봐 그거 무슨 현상인지 자세히 설명되있더랑

.222 
veil 3

비주얼스노우? 나도 한때 형광등 깜빡거리는 증세 심했는데 이 증상은 사라지고 대신 다른 증상들이 심해졌어;; 안과도 가보고 MRI도 찍어봤지만 문제있는 건 아니니까 걱정하지 말라구 했었다능...

.131 
veil 4

3벨/ 베이리 혹시 막 눈앞에 비가 내리는거 같고 화면 지지직 거리는거 같은 그런 증상이야? 나도 병원가서 정밀검사 받아도 문제가 없다고 해서 답답함 ㅠㅠ

.16 
veil 5

응 원래는 맑은 날에 하늘 보면 수도 없이 하얀 것들이 막 왔다갔다 거렸는데(비문증이랑 별개로) 요즘은 어두운 곳 가거나 눈 감아도 그런 거 보이고 폭죽터지는 것처럼 점들이 팍팍 터져... 그냥 적응하면서 지내는 수밖엔 없는 것 같아서 걍 이러고 살려고 ㅠㅠ 비주얼 스노우면
 딱히 치료방법이 있는 것도 아니구ㅠㅠ

.131 
veil 6

증상이 계속 나타나는 건 아니지? 일단 검사를 받아보는게 좋겠지만 증상이 계속 있는게 아니라면 보통 별 문제는 없는걸로 나올거야.
 망막쪽이나 신경에 문제가 없다면 일시적인 증상일 가능성이 높아. 그럼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되~

.52 
veil 7

.131/ 나랑 증상 똑같다 ㅠㅠ나 처음에 그런거 나타났을때 진짜 놀랬어..나도 밤에 잠잘때 눈감으면 폭죽같은게 막 나한테 쏟아져서 정말 울고싶었거든..근데 진짜 이렇게 적응할수 밖에 없는거 같아. 그리고 심리적인 면도 커서 가끔 잊고 지내면 또 그 증상이 없어지거나 나한테 안나타나더라고..근데 냔이 어떤 MRI 찍어봤어? 뇌쪽? 근데 아무 문제 없다고해? 나도 이거 찍어봐야 하나 무서웠거든..근데 큰병원가서 의사선생님한테 내 증상 말하면 아무 문제 없다고 잘 알아주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같은 증상 있는 베이리 만나니까 말할 수 있어서 너무좋다 ㅜㅜ

.16 
veil 8

@7벨
MRI는 뇌쪽ㅇㅇ 2년 좀 지난 것 같아;;형광등 깜빡거리는 느낌 한창 날 때 찍었었는데 그때 비주얼 스노우같다는 진단 받았구 의사 선생님 말씀으론 눈이나 뇌에 문제될 거 없으니 걱정하지 말라구 했었어.. 어두워지면서까지 보인 후엔 안과만 갔는데 망막 이상 없었구 신경외과까진 안 갔는데 찾아보니 이것도 비주얼 스노우 증상이라 일단 그냥 지내보고 여유 되면 신경외과 한번 더 가보든가 하려구.. 밤에 잘 때마다 무서워 요즘 8ㅅ8

.203 
veil 9

헉... 본문에 벨이 이야기한 거랑 비슷한데 난 암전(?)을 겪었어. 최근에 딱 한 번, 난생처음 겪고 진짜 황당해서... 마치 눈 앞에서 까만 장막이 한 1초 쳐졌다가 싹 걷힌 것 같달까? 근데 정신은 깨어 있으니(일하던 중이었어) 너무 당황스러웠거든. 딱 한 번이고 워낙 과로가 심할 때라 그냥 잊어버렸는데 다시 생각나네...

.59 
veil 10

.131/ 아하 그랬구나! 의사가 비주얼 스노우 같다고 얘기해 준거였어? 나는 내 증상을 교수한테 말해도 망막에 이상이 없으니까 대수롭지 않게 여기더라고 ..그래서 나만 답답해
나도 밤에 잘때마다 무서웠는데 잘때 나는 문제없다! 괜찮다 이렇게 생각해봐봐 심리적인것도 큰거 같아. 그게 어렵지만 그렇게라도 마인드 컨트롤을 하면 또 한결 괜찮더라고.. 비주얼 스노우가 도데체 왜 생기는걸까 문제가 없다면ㅜㅜ

.16 
veil 11

@3벨, 4벨, 혹시 눈에 비주얼 스노우 전에 다른 증상들 없었어? 라식라섹 눈성형 각결막염 안구건조증 편두통 기타 등등. 형광등 깜빡거리는 증상은 나타나기 시작한지 얼마나 된 거야? 갈수록 심해졌어?

.3 
veil 12

그리고 형광등 깜빡거리는 것 같은 증상은 비주얼 스노우엔 해당 사항 없는데, 왜 비주얼 스노우라고 생각하게 된 거야? 원인으로 짐작되는 게 있어? 서서히 나타난거야 갑작스럽게 나타난거야?

.3 
veil 13

@12벨
댓글에도 썼듯이 깜빡거리는 거랑 하늘에 빛 알갱이 엄청 떠다닌다고 하니 의사가 얘기해줘서 알게된 것뿐;;;; 갑자기 나타났고 편두통으로 고생하던 때가 있긴 했으나 시기가 겹치진 않아 깜빡거리는 건 갈수록 심해졌는데 요즘은 별로 안 그래 대신 다른 것들이 심해지구.. 답이 됐니

.203 
veil 14

@13벨, 답해줘서 고마워 ㅠㅠ 수고했어 ㅠㅠ
몇 가지만 더 물어봐도 될까?? 미안해 ㅠㅠ
깜빡거리는 빈도가 어느 정도였어? 그리고 지금 몇 년차야? 난 안구건조증이 원인이라고 생각하는데 냔 생각은 어때?

.3 
veil 15

@14벨
갑자기 막 물어서 내가 뭐 잘못 얘기한줄 알았어ㅠㅠ 2-3년 정도 된 것 같구 심할 땐 하루에 열 번 넘게 그랬던 것 같아 mri 찍었을 때 의사 소견으론 그냥 몸 혈액 순환 제대로 안 되듯이 뇌 쪽에 혈액순환???이 잘 안 되는 부분이 발견돼서 그런 것 같다고 했는데.. 그것도 확실한 건진 모르겠어! 여튼 전혀 걱정하지 말라구 했었엏ㅎ...

.203 
veil 16

@15벨, 아니 아니 그럴 의도는 아니었는데 미안해 ㅠㅠ 대답해줘서 고마워!!

.3 
veil 17

와 내가 며칠전부터 갑자기 글쓴냔 증상이 갑자기 나타났어 ㅠㅠㅠ 비문증만 있었는데  겁이 덜컥나네 몇개월전에 망막검사를 해서 문제가 없다고는 했는데..정말 그기간이 이삼년이나 될수 있다고 하니까 더 걱정되네 ㅠ 병원다시 가봐야 되는건지 참  근데 다른것들이 심해졌다고 하는데 그증상이 뭔지 알수있을까 ?

.194 
veil 18

@17벨
글쓴냔은 아니구 계속 리댓단 냔인데.. 2-3년 전쯤에 처음 나타났고 몇 개월 그러다가 요즘은 거의 안 그래~ 대신 시야가 어두워지면 빛알갱이들이 보이는 거.. 그게 요즘들어 새로 나타났다는 거야;ㅎㅎ

.131 
veil 19

@18벨, 혹시 공부한다거나 시험 준비 중이야?? 평소에 스마트폰이나 PC 자주 오래 들여다 봐야 해?? 원인이 뭘까?? ㅠㅠ

.3 
veil 20

18벨/ 나랑 증상 똑같다! 나도 형광등 깜빡이는 증세 줄어들고 빛알갱이가 심해졌어. 나도 폭죽터지듯이 보이거든.. 난 낮에도 그래. 그래도 낮은 좀 나은데 깜깜한 밤에 그럴때는 미치겠어 ㅠ 망막에는 비문증이랑 후유리체박리만 있고 이상없다는데 나아지지가 않아. 혹시 MRI는 어떤 경로로 찍었니? 안과에서 추천해줘서 가게 된거야?

.239 
veil 21

나는 18벨아닌데 19,20벨한테 뭐좀 물어봐도될까  나같은경우는 시험준비하면서  독서실에서 인강보고 공부하다보니까 심해졌거든  냔들은 왜그런거같아 ?  근데 다들 검사하면 망막에 문제없다고들 하지  ?

.194 
veil 22

=20 나는 스마트폰 때문에.. 난 병원에 입원했었는데 딱히 할 거 없어서 두달동안 스마트폰 하루종일 봤거든;

.222 
veil 23

나는 최근에 특히심해져서  예민해져서그런가 불면증으로 잠도안오네    지금 댓글 달릴지몰랐네 놀랬어

.194 
veil 24

형광등 깜빡인다는 게 완전히 암전으로 느껴져?? 몇 초 정도야??
아니면 눈을 빠르게 깜빡거릴 때 느낌??
전체 시야가 그래 아니면 일부만 그래??

.3 
veil 25

나같은 경우는 눈깜빡 꺼리는 수준으로 짧게    그리고 대부분 눈가장자리쪽에서 그런거같어  빛알갱이 형광등밑에서 보면 반짝거리는것두 보이고    24벨냔은  어느정돈데 ?

.194 
veil 26

@25벨, 비슷한 것 같아. 형광등 깜빡거리는 거랑 블루필드는 증상이 언제부터 나타났어? 비문증은 원래 있던 거야? 항상 보이는 거야, 아니면 밝은 데서만 그러는 거야?

.3 
veil 27

나도 가끔 이런 증상 보이는데 나만 그런게 아니였구나

.187 
veil 28

26벨/  나는 삼사개월 전부터 비문증생겼구  깜빡거리는건 한두달 된거같애    우선은 밝은 데 낮에만 그런거같아  26벨은 생긴지 얼마나 됐는데 ?

.194 
veil 29

@25벨, 밝은 데 특히 햇빛 아래서 비문증이랑 블루필드 증상이 두 세달?
혹시 건조증 있니?? ㅠㅠ

.3 
veil 30

글쓴 냔이 지금은 어때?? 내가 딱 냔 증상이라 무서워 ㅠㅠ 오눌 안과가려는데 하필 안과 휴가가서 ㅠㅜㅜ 나냔 모니터 많이 들어다 보는 직업이라 눈을 혹사하긴 했거든 ㅠㅠ 안과가서 진단받았니??

.77 

NO SUBJECT DATE HIT
7858 [자료] 프리미엄 시력교정술 스마일 동영상 (8) 2014-01-21 23183
7857 [자료] 날파리증(=비문증)에 대해 만화로 설명된 게 있어서 올립니다~ (119) 2014-12-08 34410
7856 [자료] 눈 흰자위에 검은 점? 결점모반 알아보자!! (46) 2017-01-09 20531
7855 [자료] 안구건조증에 대한 설명입니다~ (80) 2016-03-18 13325
7854 [질문] 난시 관련해서 물어봐! (1) 2017-06-26 2441
7853 [질문] 라식했는데 수첩에 적힌 의미를 모르겠어ㅠㅠ (3) 2017-06-26 2110
7852 [질문] 아침에 일어나면 눈이 뿌옇게 느껴져 (1) 2017-06-25 3502
7851 [질문] 수술 예약 하고싶은데 검안비는 어느정도야? (1) 2017-06-24 2109
7850 [질문] 라식, 라섹 관련해서 질문 있어 ! (1) 2017-06-24 2035
7849 [질문] 라섹한지 3년 좀 넘었는데 시력이 떨어졌어 (재수술문의) (4) 2017-06-24 2604
7848 [질문] 라색한지 10년 넘었는데.......... (3) 2017-06-23 2458
7847 [질문] 질문해도되니? (건조증?관련) (2) 2017-06-23 2413
7846 [질문] 좌우 근시 10.5디옵터에 난시가 -4인데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 … (2) 2017-06-21 2542
7845 [질문] 라섹수술 3일후 바로 출근가능한거니? (4) 2017-06-21 3665
7844 [질문] 당뇨 망막 레이저 수술 (1) 2017-06-20 2332
7843 [질문] 냔아 공막동률술 했는데... (3) 2017-06-20 2843
7842 [이벤트] [AD] 냔들과 함께하는 라식/라섹 할인 이벤트!! (296) 2012-06-07 743642
7841 [질문] 간헐성 외사시가 있는데 어디서 안경을 맞춰야할까? (2) 2017-06-20 2163
7840 [질문] 하드렌즈가 겉도는 느낌인데... (2) 2017-06-18 2746
7839 [전화상담] 검진 예약하고 싶은데 금요일엔 예약이 안 되니? (1) 2017-06-18 2594
7838 [질문] . (30) 2017-06-17 4215
7837 [질문] 백내장이 있다는데.. (1) 2017-06-16 2501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