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크리스탈 z4 라식 후기!
IP :  .24 l Date : 15-08-18 22:48 l Hit : 3959

8월 13일 목요일에 라식 수술 받았다능!
지방냔이라 당일 수술하면 좋지만 내가 전 주에 집 근처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을 때 각막에 상처가 나서 간단한 검사들만 받았는데 원추각막의심이었어ㅠㅠ.. 그래서 각막 상처, 원추각막때문에 많이 걱정하면서 검사를 받았는데 다행이도 아무런 이상이 없더라구.



이런저런 검사를 하는데 무슨 검사이고 어떤걸 보는지 친절하게 알려주는 점이 정말 좋았어.
검사를 다 받고 대기 조금하고 상담받았는데 솔직히 내가 라식에대해서 아는게 아무것도 없어서 그냥 외커 믿구 여기다!! 해서 수술 받은거인데 알기 쉽게 설명해주셨고, 부모님이랑 같이 갔는데 편안하게 상담해주셨어.



수술은 김준현원장님한테 받았고, 각막도 두꺼운편이고, 시력도 엄청 나쁜편은 아니라서 무조건! 라식을 받을 생각이었구, 원장님이랑 상담하러 들어갔을 때 많이 아픈지 물어봤고, 원장님은 안아프게 해야죠? 하셨어ㅋㅋㅋㅋㅋ


그리고 조금 대기하고 세수하고 소독받고 혈청때문에 피를 뽑는데, 혈관이 너무 안보여서 간호사선생님들 두 분이 고생해주셨어.. 그런데도 긴장 풀게 농담도 해주시고 좋았다능!
그리고, 수술실 들어가서 수술을 받을 준비를 하고, 누웠는데 쫄보라서 떨면서 있었어. 원장님 들어오시고, 수술 시작하는데 대빵 큰 주사기가 눈 앞에 오길래 진짜 겁먹었는데 그냥 뿌리는거였어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진짜 수술하는데 아파... 눈 꾹 누르는 느낌나다가 안보일 때가 제일 무서웠어.. 남들은 오징어 타는냄새 많이 난다고 하는데 아파서 그런거 신경도 안써지더라.. 오른쪽 눈 먼저해서 왼쪽으로 넘어가는데 아픈걸 한번 느껴봐서 그런지 겁나서 몸이 진짜 ㄷㄷㄷㄷㄷㄷㄷ;;; 하더라...
왼쪽도 수술 받고 내려와서 회복실에서 쉬다가 집을 가는데, 진짜 세상에서 제일 아픈날이었어. 간단한 이런저런 수술 받아봤는데 제일!!! 아팠어ㅠㅠㅠㅠㅠㅠ



지하철 타러 가는 길에 엄마가 혈청이 없다고 하셔서 병원에 전화하니까 병원에 있다고해서 찾으러갔어..ㅠㅠ 이때는 아파서 혈청 그냥 택배로 받으면 안되냐고 울면서 가자고했는데ㅋㅋㅋ... 나중에 병원에서 다시 전화가 와서 죄송하다고 하셨구!
아무튼 집 갈 때까지 미친듯이 아파서 찡찡대다가 집가서 바로 누웠는데 잠도 안와ㅠㅠㅠㅠ 억지로 자고 일어나니까 그래도 그나마 덜 아프더라구.


다음날 일어났을 때 아픈거 하나도 없고, 쇼파에 누워서 시계가 보인다는게 신기했어ㅋㅋㅋㅋㅋㅋ 엄마랑 저거 보여?? 이러면서 시간 보냈다눙ㅋㅋㅋㅋㅋㅋㅋㅋ


동공이 큰 편이라서 빛번짐이 있을거라고 하셨는데, 밤에 나가면 아, 이게 빛번짐이구나! 이정도? 좀 있긴해, 그리고 원래 안구건조증이 있는데, 나는 몰랐어..ㅋㅋㅋ 그래서 지금도 딱히 건조한건 모르겠어. 수술 전이랑 똑같은 것 같은데..


일단 나는 아픈 것 빼고는 수술에 만족해!!ㅋㅋㅋㅋㅋ 아픈거는 어쩔 수 없는거니까ㅠㅠㅠ
요즘 행복하다능..ㅎㅎ
눈을 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veil 1

응 많이 좀 시렸을거야...눈물도 나고....대부분은 안아프다고 하는데 우린 좀 힘들었나보다....건조증은 언젠가 좀 느껴질때가 있을거야....그떄 인공눈물 잘넣어주고 하면 금방 또 없어질거니까 괜찮을때 미리 좀 신경은 쓰고 있어~~

 혈청 놓친건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ㅠㅠ

.117 

NO SUBJECT DATE HIT
7913 [질문] 코솝점안액 (2) 2016-04-21 3961
7912 [후기] 크리스탈 z4 라식 후기! (1) 2015-08-18 3960
7911 [질문] 라섹후 선글라스?? (1) 2012-06-23 3959
7910 [질문] 내년에 공부해야되는데 라식해도될까? (2) 2017-11-04 3953
7909 [질문] 눈 한쪽이 뿌옇고 잘 안 보여ㅠㅠ (1) 2016-06-04 3952
7908 [질문] 찔리는 듯한 통증+눈물도 안구건조증이야? (1) 2018-07-25 3947
7907 [질문] 라섹 후에 쌍꺼풀이 두겹이됐어ㅠㅠ (4) 2015-02-05 3946
7906 [후기] 크라섹 2주 후기 (3) 2014-02-11 3945
7905 [후기] 유리심장인 나냔도 했다, 라식을. 떴다, 눈을! (20) 2012-06-20 3941
7904 [질문] 눈가가 찢어지는 것도 안구건조증 증상? (4) 2017-10-25 3941
7903 [질문] 검열반이 있어요 (1) 2012-06-07 3940
7902 [후기] 라섹하고 좋은점 7가지 (6) 2013-09-06 3938
7901 [질문] 성인 드림렌즈사용 질문!!! (1) 2018-01-26 3938
7900 [질문] 다래끼 수술후 쌍꺼풀 못없애니??? (1) 2016-03-23 3936
7899 [질문] 가끔 눈을 못 뜰정도로 아프고 눈물나 (1) 2014-08-06 3936
7898 [후기] 크라섹 후기후기(의식의흐름 주의, 스압 주의) (10) 2013-01-19 3927
7897 [질문] 어두운곳에서 (1) 2019-10-17 3923
7896 [질문] 전화번호 바뀐거야? (1) 2017-10-25 3917
7895 [질문] 스테로이드 연고를 눈 주위에 바른 뒤로 (1) 2016-07-10 3913
7894 [질문] 소프트렌즈 초점이 잘안맞는데.. (1) 2012-06-07 3909
7893 [질문] 망막변성말야~ (4) 2017-12-14 3908
7892 [질문] 안압이 높다는데 운동을 하면 안좋은거야? (5) 2015-06-05 3903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