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S&B에서 라식한 냔이인데, 미용렌즈에 대한 질문...
IP :  .100 l Date : 13-05-14 02:12 l Hit : 3190

S&B에서 라식한 냔이라능


김원장님께 라식받았능데 한달 뒤 검사 받았을 때, 양쪽 1.5 1.5 나오구 근시,난시도 0이 나왔다눙 ㅠㅠㅠㅠㅠ


미화보 냔과 김원장님과 S&B 느무느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눙 ㅠㅠㅠㅠ



아 근데, 내가 원장님한테 미용렌즈 말 꺼내자마자 원장님이 절대 끼지 말라고. 수술 너무 잘 됐다고. 막 그러셨는데.


오래끼는게 아니라 조금만 껴도 안 되능건가.............ㅜㅜ


끼면 안 좋은 거 알긴 하는데 ㅠㅠㅠ


나냔이 중딩때부터 써클렌즈 끼다가. 이제 써클렌즈가 없으니까 셀카를 못 찍겠어 ㅠㅠㅠ


삼백안처럼 동공이 넘 작다눙 ㅠㅠㅠㅠㅠ


여름에 유럽여행가는데, 그 때 끼면.... 안 될라나.... ㅠㅠㅠㅠㅠㅠㅠ


아님 가을에 졸업사진 찍을 때 만이라도 안 될라나 ㅠㅠㅠㅠㅠ


냔이 눈이 너무너무 좋아져서 정말정말 좋지만... 렌즈빨이 사라져서 쪼끔은 슬퍼요 ㅠㅠ


veil 1

핰ㅋㅋㅋㅋ 내가 묻고싶은거당 ㅠㅠ
난 진짜 좀 멀리서 찍으면 렌즈없으면 진짜 사시같아ㅠㅠ 다들 놀려ㅠㅠ 졸업사진찍을때 몇시간정도만 껴도될까?..??

.78 
veil 2

근데 한번 끼기 시작하면 또 계속 끼게 될거 같은데... 냔이 서클렌즈 꼈던 그 셀카에 너무 익숙해서 그럴거야 사실 그게 막 눈크기가 정상은 아니잖아 ㅠㅠ 참는게 좋을거 같아!!

.52 
veil 3

이건 어쩔 수 없는것 같아..내주변 봐도 라식한후로 써클렌즈나 칼라렌즈 뺸애들 보면 좀 허전하긴해도 어쩔 수 없이 안끼던데 ㅠㅠ 렌즈끼는거 눈에 진짜 안좋대. 라식 하려고 맘먹은 순간 평생 렌즈 안낄 각오로 해야되는게 맞다능...ㅋㅋㅋ 친구들도 라식전에 아 앞으로 렌즈없이 어케살아ㅠㅠㅠ이러고 다 수술하고 오더라고

.220 
veil 4

수술 후 각막모양이 달라지기 때문에 기존에 판매하는 렌즈가 불편할꺼야.
또한 렌즈를 착용하면 건조증과 충혈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착용하는걸 추천하지 않으신거같아ㅠ
정말 착용을 해야된다면 어쩔수 없이 껴야된다면 잠깐씩 가능하지만 안끼는게 좋을것같아
눈 건강에 좋지 않거든.ㅠㅠ

.81 
veil 5

라섹하고나서 써클껴봤는데 ..
껴지긴 껴지는데 진짜 이물감이 쩔어 ㅜ
이물감 안쩔어도, 각막경도가 달라져서
써클이 밑으로 내려앉아있어;;그니깐 홍채에 제대로 있질 못해
아큐브쓰면 거의 아래로 앉아있고 (제위치못찾음)
바슈롬은 아큐브보단 덜 심한데 그래도 밑으로 내려앉거나 아니면 진짜 심하게
눈꺼풀 위쪽까지 올라가서 아프당. 사진을 찍을문제가아닌거같음..

.61 
veil 6

나 여기서 라식했구 상담받을 때 한 번 / 수술하고 한 번 / 여기 게시판에 한 번 / 이번에 검진가서 한 번 총 네 번 미용렌즈에 대해서 물어봤어. 근데 껴도 된다더라고. 물론 너무 오래는 안되지만 최대한 얇고 눈에 자극안가는 렌즈로 네시간정도는 된다고 했거든. 그래서 난 아큐브 디파인 샀다요. 아프거나 못다닐 정도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 이물감은 감수해야하고 훌라도 감수해야해.

.198 

NO SUBJECT DATE HIT
8100 [후기] S&B 안과를 가족이랑 함께 다녀왔는데, 조금 실망했어. (4) 2014-01-16 3558
8099 [후기] 나도 라식을 할줄이야... 마이 아이..!! 마이아이!!!!!!!!!!!!!!!!!!!!!! (6) 2012-06-25 3554
8098 [질문] 난시용 원데이렌즈를 끼고있어. 그런데.. (3) 2013-09-16 3553
8097 [질문] 하드렌즈 눈아픈 이유 (3) 2018-02-07 3549
8096 [질문] 라식 전날 음주/직후 운동 문의 (1) 2012-07-12 3546
8095 [질문] 최근 6개월 내 다래끼를 10번 쨌어 (7) 2016-06-06 3546
8094 [질문] 눈 안쪽살이 부었는데... (1) 2013-03-28 3534
8093 [질문] 라식 후 양안시력 차이 (1) 2015-02-22 3532
8092 [질문] 다래끼가 한달째야 ㅠㅠ (5) 2016-05-25 3527
8091 [질문] 고도근시에 소프트렌즈 착용냔이야.. (1) 2019-11-29 3525
8090 [후기] (18) 2012-07-09 3518
8089 [질문] 초고도근시 난시 렌즈삽입술 상담받고 왓어 (2) 2017-07-17 3509
8088 [질문] 내 진료기록은 어느 병원에 있는거니... (2) 2018-03-27 3506
8087 [질문] 드림렌즈 원리가 우리가 엎드려잔다거나하면 눈이 눌리는것과 … (2) 2015-02-05 3506
8086 [질문] 라섹 후 10년 지났는데 재수술 문의 (1) 2018-07-31 3505
8085 [질문] 라섹후 눈에 물리적 충격 ㅜ (5) 2015-01-20 3496
8084 [후기] 털렁털렁은 꼭 그뜻만이 아니오!!!!!!!!!!!!!! (3) 2012-06-25 3491
8083 [질문] 속다래끼 질문하고싶어 (3) 2018-03-28 3483
8082 [질문] 질문 !! (3) 2019-11-15 3465
8081 [질문] 라섹후 선글라스?? (1) 2012-06-23 3462
8080 [질문] 이런거 물어봐도 되나.. 시야가 좌우로 흔들리는 증상이 있어. (4) 2017-05-06 3458
8079 [질문] 알레르기성 결막염과 소프트렌즈 (1) 2012-06-07 3457
←←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